member구성원

대표 변호사

김은옥 변호사

소개

김은옥변호사는 서울대학교에서 사회학과 공법학을 전공하고 고려대학교 법무대학원에서 의료법과정, 경기 아주대학교 법무대학원에서 금융,조세법무전공으로 석사과정을 거쳤으며, 2000년도에 사법시험에 합격하여 사법연수원 32기로 수료한 후 20여년간 다양한 분야에서 변호사로서 법조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일반 민사, 형사 송무에 대한 많은 경험은 물론이며, 각종 가사소송, 이혼소송, 상속관련 소송 등의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다양한 승소경험과 누적된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이혼, 가사소송에는 전문변호사 등록을 하여 더 특화된 소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은행 등 금융기관의 자문과 소송수행 등을 수행하면서 금융관련 소송을 다수 진행하였으며, 오랜기간 아동보호전문기관의 자문, 고등학교 폭력자치위원회 위원, 경기도 행정심판위원, 공무원인사위원회 위원, 정신보건심의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하며, 다양한 분야의 업무의 사례를 경험한 바 있습니다.

학력

• 서울대학교 사회학과 졸업

자격

• 변호사(사법연수원 32기), 변리사, 세무사